안녕하세요 냉큼바다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all-t 코스 뜻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른 코스는 들어봤어도 all-t 코스에 대해서는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궁금증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은 이 포스팅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all-t 코스에 대해서 설명해볼게요!
all-t 코스 뜻은 스웨디시 은어로 불리는 스웨디시 ㅇㅌ 즉, 올탈이라는 단어로 마사지샵에 가셔서 전체적으로 탈의를 한다는 의미로 불건전한 업소에서 사용이 되는 용어라고 합니다. 올탈이라는 단어는 영어로 해서 all-t 이렇게 만들어진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풀어서 해석을 하면 올탈 코스 뜻이라는 것이랑 동일하다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옷을 전체적으로 탈의를 한다는 의미의 불건전한 업소에서 사용이 되는 마사지 은어이기 때문에 all-t 코스는 건전하지 않는 업소에서 사용이 되는 단어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마사지샵은 불건전한 곳은 아니기 때문에 샵을 선정하실 때 마사지 정보를 파악 후 마사지샵을 선택하시면 all-t 코스 뜻을 가진 샵은 찾아보실 수 없으실 겁니다. 보통 마사지샵에서 관리를 받을 때는 스웨디시나 아로마마사지 같은 습식마사지의 경우 오일을 사용해서 받는 것이기 때문에 일회용 속옷이나 가운을 입고 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반면 건식마사지인 타이마사지나 스포츠마사지의 경우는 따로 마사지 옷이 주어지게 되어 있어서 마사지샵에서 준비해주신 옷을 갈아입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치 찜질방에서 입는 듯한 반팔,반바지 찜질복의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안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all-t 코스 뜻은 보통 마사지샵에서는 일어나지 않는 경우이며, 불건전한 샵에서 사용하는 은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는 조금 더 나아가서 마사지 관리사는 어떤 복장으로 마사지샵에서 근무를 하시지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관리사의 복장은 매우 간단하게 되어 있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보통은 원피스 복장이라고 하는데요. 스웨디시마사지의 경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몸을 전체적으로 쓸어서 케어도 해서 너무 긴 원피스는 마사지를 하는데에 있어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당한 길이의 원피스를 주로 착용한다고 합니다.마사지를 하는 사람의 온도도 중요하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는 고객에게 따뜻함이 잘 전달되어 혈액순환이 되도록 하는 역할로 원피스를 선호하여 마사지 복장으로 많이 착용한다고 합니다. 또한 반팔, 반바지와 같은 간편한 복장을 착용하고 마사지를 해줍니다. 마사지를 할 때는 체온이 역시 잘 전달되어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끔 해야 하기 때문에 긴팔, 긴바지보다는 짧은 반팔, 반바지 위주로 복장을 착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관리사는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너무 튀는 복장은 피하고 최대한 심플하면서 간단한 복장이 가장 베스트라고 합니다.
오늘 이렇게 all-t 코스 뜻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마사지 용어는 무수히 많습니다. 그 중에도 생소한 단어가 있다면 반드시 찾아본 뒤 건전한 마사지샵이 맞는지, 확인 후 건강하고 올바른 마사지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이만 마치며, 다음 포스팅에는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