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냉큼바다 공식 블로그입니다. 마사지로 피로를 풀고싶은데 막상 정보를 찾아보면 너무나 많은 마사지 종류때문에 뭐가 뭔지 몰라서 망설이게 되는 분들이 꽤 계실 것 같은데요. 알고 보면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으니 오늘 주제인 감성힐링 코스 뜻을 알아보며 마사지 정보를 하나 더 배워서 즐겁고 건강한 힐링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사지를 즐겨 받으시는 분들이 과거에 비해 정말 많이 늘었다고는 하지만, 코스 용어에 대해 정확히 알고 관리 받으시는 분들은 소수일 것 같은데요. 대부분의 마사지 종류와 코스명은 보이는 그대로의 단어 뜻풀이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감성힐링 코스 뜻 또한 단순하게 감성적인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에요. 비교적 생소할 수 있는 슈얼마사지나 두리코스, 감성마사지 같은 경우 잘 모르시다 보니 보편적으로 많이 알려진 타이마사지나 아로마마사지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는데, 오늘의 주제인 감성힐링 코스 뜻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잘 기억하고 계셨다가 한번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감성힐링 코스의 진행 방식은 많이들 받고 계시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동일하다고 생각해주시면 되는데요. 마사지 마무리 단계에서 스웨디시보다 더 간질간질, 찌릿찌릿한 느낌이라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샵마다 차이점은 있겠지만 보통 관리해주시는 관리사분들의 스킬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네요. 사실 감성과 힐링 이 두 단어는 모두 몸과 마음의 치유를 뜻하는 단어들인데요. 이 두가지의 언어가 섞여 말그대로 마사지를 받는 동안 감각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타이마사지처럼 오일 없이 강한 압을 통해 진행되는게 아니라 스웨디시 처럼 따듯한 오일을 사용하고 심신안정을 주기 위해 상대적으로 압이 많이 약하여 팔과 다리 몸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문지르고 쓸어내리는 동작들이 많아서 혈액순환이나 피부 생기를 돋우기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정리해 보자면 감성힐링 코스 뜻이란 전신의 세세한 감각까지 일깨워 주는 일종의 교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기법의 특성상 최대한 감성을 이끌어 내기 위해 관리사는 쉴 틈 없이 동작을 진행하고 그로 인해 오일의 양도 다른 마사지에 비해 더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렇듯 감성힐링 코스는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통해 관리사분과의 섬세한 교감과 심신 안정 및 혈액 순환이 잘 되어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간질간질하고 찌릿찌릿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신다고 하네요. 평소에 불면증이 있으시거나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은 감성힐링 코스 뜻을 떠올리며 마사지 예약을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